하... 주식 삼전 닉스판이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789 목록 댓글 20

여기저기 물려서 살 돈도 음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분명손절한 개미들 있을듯 어제 오늘아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현차 물림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2현차 미래에셋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나도 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전 현대모비스 79만에 20주ㅠ. 마이너스4백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