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목요일이고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598 목록 댓글 32

네마녀의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제 엑슨 끝났는데 무슨소리신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32.바보씨.,,,,
    12일날 상장한다
    뭐가 끝났냐고?
    자금 그쪽으로 몰렸고 상장하고 나서 그돈이 돌아와야 지수 유지가 된다는 소리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네마녀는 장 흔들려도 단순 수급 때문이니 별신경 안쓰임! 단타의 날이죠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버텨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3월에도 네마녀어쩌고 했다 큰거 없이 나름 잘지나갔고
    전쟁도 겪고 계속 큰 등락폭 겪으며 왔다 어제또 고비가 왔지만 잘버텼고 오라면 오라지 난 꽉 붙들고 있을테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