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마녀의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이제 엑슨 끝났는데 무슨소리신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32.바보씨.,,,,
12일날 상장한다
뭐가 끝났냐고?
자금 그쪽으로 몰렸고 상장하고 나서 그돈이 돌아와야 지수 유지가 된다는 소리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네마녀는 장 흔들려도 단순 수급 때문이니 별신경 안쓰임! 단타의 날이죠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버텨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3월에도 네마녀어쩌고 했다 큰거 없이 나름 잘지나갔고
전쟁도 겪고 계속 큰 등락폭 겪으며 왔다 어제또 고비가 왔지만 잘버텼고 오라면 오라지 난 꽉 붙들고 있을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