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색상 블랙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5 목록 댓글 15

그레이계약했는데
입항이늦어서
블랙하라는데
관리힘들져?
평소에도 세차를잘하거나 관리잘하는남편이아니라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 그레이 몰다가 블랙으로 바꿨는데 세차도 블랙이 더 자주 해야해요.그레이는 별로 티 안나더만 블랙은 아주 꼴뵈기싫게 지저분해져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남편은 차관리잘못해서요
    걍기다리다 그레이해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 ㅜ 블랙하려다 그레이? 은색 그런거했는데 ㅜ 후회막심 걍 빨강할걸 ㅜ 색선택의 폭이 딱 3가지중에 골랐어야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대형 세단인가요? 블랙이 제일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다시보니 이쁘긴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