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 공부잘하면 의대 안보내고 하이닉스 보내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568 목록 댓글 46

의사들은 며느리들만 좋죠
투입한 돈 대비 효율성이 떨어지는듯
전문의하려면 몇년간 더 고생해야되고
양심팔아서 과잉진료해서 대출 메꾸고

진료시간 보면 주 6일 근무고
야간에도 일하던데 와이프는 골프치러 다니고
라이딩하고 많이 꾸미고 뭐 그렇더라구요

삼전은 대출도 잘나오고 주5일 근무에다
그렇게 투자 안해도 되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근데 궁금한게 대출 잘나오면 대출받아 뭐를 하고 싶은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집 대출 오억 이자없이 나온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분위기 바뀌었어요
    의대보다
    이공대 다녀서 삼전히닉 원하는 추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게 고민거리가 아닌게..
    계약학과 점수로 의대 못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원글님 님 애나 걱정하세요
    공부잘하는애들 의사던 대기업이던 뭔상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