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죄가 더 크다고 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41 목록 댓글 8

일진으로 한 아이 괴롭히다 피해자한테 죽임 당함

괴롭힌자

그렇다고 살인한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일진
    일진은 이미 피해자의 정신을 죽였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일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무조건 일진. 선빵이 나쁜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일진이 없었으면 사건자체가 없었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일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