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죄가 더 크다고 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4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진으로 한 아이 괴롭히다 피해자한테 죽임 당함괴롭힌자그렇다고 살인한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일진일진은 이미 피해자의 정신을 죽였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일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무조건 일진. 선빵이 나쁜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일진이 없었으면 사건자체가 없었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일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