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이 경상도쪽인가요?
생김새와 다르게 사투리 ㅋㅋ
구수하네요
했다이가 머라캣노 ㅋㅋ
예전 예능에서 사투리 잘하네요
부산 인가?
대구는 아니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제이홉은 전라도 왠지 어울린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내가 세상에 태어나 진짜 늘 감탄하며 보는 유일한 사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대구는 태어난곳이지만 할머니손에 거창에서 자라서 고향을 거창이라고 하는듯요
할아버지가 색소폰 연주하라고 가르치기고햇고.지금은 부모님이 거제에 계시다고 햇던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뷔 부모님 서울에 있다고 하던데요?이종혁이 뷔 아빠랑 동네친구라고 방송에서도 이야기 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지금은 서울에 계신가요? 얼마전까지만해도 달려라방탄에서 얘기햇던거라.
서울이든 거제든 뭐중요한가요 뭐돈이 많으니 서울거제에 다 집이 잇겟죠
한때 거제에계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