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뷔 사투리 쓰네요 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87 목록 댓글 41

고향이 경상도쪽인가요?

생김새와 다르게 사투리 ㅋㅋ

구수하네요

했다이가 머라캣노 ㅋㅋ

예전 예능에서 사투리 잘하네요

부산 인가?

대구는 아니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제이홉은 전라도 왠지 어울린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내가 세상에 태어나 진짜 늘 감탄하며 보는 유일한 사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대구는 태어난곳이지만 할머니손에 거창에서 자라서 고향을 거창이라고 하는듯요
    할아버지가 색소폰 연주하라고 가르치기고햇고.지금은 부모님이 거제에 계시다고 햇던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뷔 부모님 서울에 있다고 하던데요?이종혁이 뷔 아빠랑 동네친구라고 방송에서도 이야기 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지금은 서울에 계신가요? 얼마전까지만해도 달려라방탄에서 얘기햇던거라.
    서울이든 거제든 뭐중요한가요 뭐돈이 많으니 서울거제에 다 집이 잇겟죠
    한때 거제에계셧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