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만에 헐
오래도 사귀더니 결국 각자의 길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그럴줄알았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서로 돈이 차고 넘치게 많고 이세상에 즐길게 엄청나니 굳이 결혼으로 서로 속박하며 살필요가 없겠지요 어차피 우리와는 라이프가 다른 사람들 그나저나 정경호랑 같은 아파트 살았어서 자주 봤는데 진짜 왜소하고 매력을 1도 모르겠는....... 사실 얘도 아버지덕에 금수저 물로 계속 좋은 배역 따낸 케이스지 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헉 왜소하구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둘 중에 한명 분명 맘 변했을거에요 ㅠㅠ 연애가 우리가 어찌 다 알아요~에궁 ㅠ 별 거 없이 그래도 둘다 호감이라 잘 이겨내길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장기연애하고 헤어지면 다음 만나는 사람하고는 오래 안사귀고 바로 결혼하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