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88 목록 댓글 3

몸살이자주나네요ㅠ
출근못하고 쉬었네요
돈까스시켜주려고하니
급식으로먹었다고 라면달라네요
남편 아들 라면좋아는하는데
괜히미안한건 몰까요
이심리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착한애미컴플렉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네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기냥줘요굶기는것도아닌데뭐가맨날미안한지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