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8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몸살이자주나네요ㅠ출근못하고 쉬었네요돈까스시켜주려고하니 급식으로먹었다고 라면달라네요 남편 아들 라면좋아는하는데 괜히미안한건 몰까요 이심리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착한애미컴플렉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네요 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기냥줘요굶기는것도아닌데뭐가맨날미안한지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