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왜 안되냐....
하 나만 재산 증식 안되고 항상 그자리 비교 박탈 허탈감,
자식 기르는게 뜻대로 안되는거 알지만 너무 벅차서 그것도 몇일 잠 못자고 눈물 흘리고 우울의 늪에 빠져있었더니.
으슬으슬 춥고 열나고 두드려맞은 근육통
내몸은 내가 지켜야지, 약먹고 한 숨 푹 자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평소때는 그래도 긍정적으로 감사하게 사는데 한번이 이런 마음이 들어요, 애도 너무 힘들고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재산증식? ㅋㅋ 그러다 마이너스 된통 맞은것보다 가만있는것도 돈 버는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주식 물린 사람도 꽤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46님 댓 다시 읽어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도 재산,자식 스트레스로 몇년 우울하게 보내고 암진단 받았어요.인생 뭐 별거없네 건강하면 뭐든 할수 있다라는 맘으로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