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냉장고는 걍 냉동기능과 소스.양념류 보관으로 쓰는 분?
일반 냉장고 있는게 진짜 너무 싫어서 ㅋ 냉장고가 많이 후졌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근데 김냉에 두면 살얼음끼지 않나요? 저희 삼성 원도어인데 숙성코스는 미지근하고 보관으러 하면 살짝 얼어서 고객센터 전화해보니 살얼음끼는 온도가 맞는거라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냉장고? 꽃무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전 김치냉장고밑에 서랍에 김치보관하고 위에 한쪽은 반찬 다른쪽은 생선같은거 냉동해요
그리고 일반냉장고 냉동실은 너겟.만두같은 냉동식품 다른쪽은 아이스크림같은거 넣고 위에 냉장실은 과일이나 커잌같은 간식위주로 넣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냉장 기능으로 하니 안얼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는 이사하면서 일반 냉장고는 시댁에 드리고(작은집으로 이사) 양문형 김냉장고를 일반 냉장고 겸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위에 양문은 냉동 / 냉실
아래 중간은 야채 등 젤 아래는 김치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