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냉장고를 메인으로 쓰는 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96 목록 댓글 6

일반 냉장고는 걍 냉동기능과 소스.양념류 보관으로 쓰는 분?

일반 냉장고 있는게 진짜 너무 싫어서 ㅋ 냉장고가 많이 후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근데 김냉에 두면 살얼음끼지 않나요? 저희 삼성 원도어인데 숙성코스는 미지근하고 보관으러 하면 살짝 얼어서 고객센터 전화해보니 살얼음끼는 온도가 맞는거라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냉장고? 꽃무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전 김치냉장고밑에 서랍에 김치보관하고 위에 한쪽은 반찬 다른쪽은 생선같은거 냉동해요
    그리고 일반냉장고 냉동실은 너겟.만두같은 냉동식품 다른쪽은 아이스크림같은거 넣고 위에 냉장실은 과일이나 커잌같은 간식위주로 넣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냉장 기능으로 하니 안얼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이사하면서 일반 냉장고는 시댁에 드리고(작은집으로 이사) 양문형 김냉장고를 일반 냉장고 겸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위에 양문은 냉동 / 냉실
    아래 중간은 야채 등 젤 아래는 김치보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