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냉장고에 들어있는 김장김치 위에 비닐씌워 보관해야 한다는데 맞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그럼 김치가 먹는 내내 김장비닐안에 있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네 유산균은 혐기성이라서 공기접촉 안하게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와우 그렇군요 저도 담부터 그리해야겠어요
감사해요 ^_^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제가 작년에 마른 다시마 덮었는데 진짜 좋아요.
나중에 촉촉해진 다시마때문에 골마지도 안끼고 김치 맛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우와!!!
저도 배워갑니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