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김치 위에 비닐 씌워 보관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58 목록 댓글 16

김치냉장고에 들어있는 김장김치 위에 비닐씌워 보관해야 한다는데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럼 김치가 먹는 내내 김장비닐안에 있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네 유산균은 혐기성이라서 공기접촉 안하게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와우 그렇군요 저도 담부터 그리해야겠어요
    감사해요 ^_^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제가 작년에 마른 다시마 덮었는데 진짜 좋아요.
    나중에 촉촉해진 다시마때문에 골마지도 안끼고 김치 맛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우와!!!
    저도 배워갑니다
    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