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정리하려구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718 목록 댓글 19

직장다니는데
일이 놀놀해서
주식 작년부터 했고
올해 수익이 1250됐네요
한달에 200씩 벌었으니 만족하고
물러나렵니다
다들 성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하이닉스 172 삼전 24 삼기 89 에 팔고
    다시 못들어가잖아요
    금액이 생각나서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게 가능한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손절하려고 다 뺐다가 너무 오르니 포모를 못견디고 고점매수 물렸.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랑 같아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