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정리하려구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71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직장다니는데일이 놀놀해서주식 작년부터 했고올해 수익이 1250됐네요한달에 200씩 벌었으니 만족하고물러나렵니다다들 성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하이닉스 172 삼전 24 삼기 89 에 팔고 다시 못들어가잖아요 금액이 생각나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게 가능한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손절하려고 다 뺐다가 너무 오르니 포모를 못견디고 고점매수 물렸. 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랑 같아요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저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