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이 생모는 어찌 지낼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5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파헤치고싶다진짜정인 생부,생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학대 당해 떠난 아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잘먹고 잘살겠죠 이름도 바꾸고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난 친모친부가 알았음 좋겠어요내가버린자식이 저렇게 됐다는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 악마같던 여자는 어찌 되었을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