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기는 백화점에서 사서
잘 쓰고있는데
에어랩사고 싶어 고민하다
며칠전 수퍼소닉이랑 에어랩
두개 저렴하게 준다고
홈쇼핑에서 하길래
주문했는데
홈쇼핑껀 플라스틱 같은
냄새가 나네요
기기등록 qr 은
들어있어요.
돈 좀 더 주고
공홈에서 사서 쓸걸
그랬나요.
다음검색
드라이기는 백화점에서 사서
잘 쓰고있는데
에어랩사고 싶어 고민하다
며칠전 수퍼소닉이랑 에어랩
두개 저렴하게 준다고
홈쇼핑에서 하길래
주문했는데
홈쇼핑껀 플라스틱 같은
냄새가 나네요
기기등록 qr 은
들어있어요.
돈 좀 더 주고
공홈에서 사서 쓸걸
그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