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드라이기 백화점이랑 홈쇼핑 다를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18 목록 댓글 2

드라이기는 백화점에서 사서
잘 쓰고있는데
에어랩사고 싶어 고민하다
며칠전 수퍼소닉이랑 에어랩
두개 저렴하게 준다고
홈쇼핑에서 하길래
주문했는데
홈쇼핑껀 플라스틱 같은
냄새가 나네요
기기등록 qr 은
들어있어요.
돈 좀 더 주고
공홈에서 사서 쓸걸
그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똑같아요
    홈쇼핑에서 사서 쓰다가 고장나서 as받았는데 기기등록 해주고 다 똑같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다행이네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