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했다가 거절당하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3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교 생활 내내 힘들까요?아이가 같은반(고딩) 짝남한테 플러팅했는데 거절당했대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상대아이가 못됐으면 어디가서 떠벌릴텐데 그런것만 아님 괜찮을꺼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공부나 하라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쿨하게 대하면 상대는 더 멎쩍지 않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멋지구만요. 후회는 없겠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