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팬들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88 목록 댓글 3

제니랑 뷔 사귀니

지디한테 제니 좀 다시 데려가라고

그랬대요 방탄팬들이

지디는 뭔 죄야

밑에 뷔 글보니 예전 방탄팬들이 했던말 생각 나네요

지디한테 제니 반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어디든 그런 팬은 있는거죠.뭘 새삼스럽게..아직까지도 최진실이 조성민을 안 만났다면 하는 사람도 있으니까요.반대로 야구팬은 조성민 아까운 사람이라고 최진실 안 만났으면 다른인생 살았을거라고 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지디 활동안할때는 진짜 심했죠
    지금 활동하니 저정도지 입에담기도 힘든말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