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팬들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8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니랑 뷔 사귀니지디한테 제니 좀 다시 데려가라고그랬대요 방탄팬들이지디는 뭔 죄야밑에 뷔 글보니 예전 방탄팬들이 했던말 생각 나네요지디한테 제니 반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어디든 그런 팬은 있는거죠.뭘 새삼스럽게..아직까지도 최진실이 조성민을 안 만났다면 하는 사람도 있으니까요.반대로 야구팬은 조성민 아까운 사람이라고 최진실 안 만났으면 다른인생 살았을거라고 하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지디 활동안할때는 진짜 심했죠지금 활동하니 저정도지 입에담기도 힘든말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