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애프터마켓에서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래잘안하시나요?아까 정규장에서 삼전몇주 샀는데애프터마켓보니 또 근질근질하네요. 삼전은 크게안떨어지는듯요. 낼아침까지 기다려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거래하죠ㅎ전 팔았어요역시 삼닉스는 최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