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애프터마켓에서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54 목록 댓글 2

거래잘안하시나요?아까 정규장에서 삼전몇주 샀는데
애프터마켓보니 또 근질근질하네요. 삼전은 크게안떨어지는듯요. 낼아침까지 기다려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거래하죠ㅎ
    전 팔았어요
    역시 삼닉스는 최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