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이랑 아이패드 없었으면 지금보다 공부했겠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69 목록 댓글 3

물론, 열심히 하는 애들은 스마트폰 스마트패드를  이름그대로  "스.마.트"하게 사용하던데. 

 

공부 도움되라고 사 준 패드와 에어팟은 유튜브, 인스타, 틱톡... 그것도 공부에 하등 관계없는 것들만 주구장창 찾아보고. 

 

중요한건 스스로의 절제력인데 무절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아뇨ㅎㅎ 솔직히 님은 어떠셨는지 생각해보면 답나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네??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랬으면 밖을 싸돌아 다니며 놀았겠지요 피시방에 주구장창 가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