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사태는 누구한테 시위하는 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17 목록 댓글 51

?

정부?

어디 당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덜떨어진 멍청한 찢쓰레기 계양정신병자 니댓글이
    쌩떼다 팩트는 보수동네만 용지 부족 ㅂㅅ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멍청극우 등장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ㅇㄷ22222옳소!!!! 쓰레기 수꼴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선관위에다 해야 돼는데 방향이 틀렸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다시 투표하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