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사태는 누구한테 시위하는 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18 목록 댓글 5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부?어디 당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덜떨어진 멍청한 찢쓰레기 계양정신병자 니댓글이 쌩떼다 팩트는 보수동네만 용지 부족 ㅂㅅ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멍청극우 등장 ㅎㅎ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ㅇㄷ22222옳소!!!! 쓰레기 수꼴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선관위에다 해야 돼는데 방향이 틀렸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다시 투표하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