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들지내고있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27 목록 댓글 9

좌바 배급견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좌빨그지
    임출 텅텅빈 찢똥구멍빠는 찢암벌레 배급견 생각나네
    15억 짜리 산다면서
    한달째
    서울 수도권 인증 못하고 있음
    글마다 냄새는 전라도 임대13평 촌구석 노인느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딴나라 좋아죽는 문재앙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탬버린 딴따라좋아하는 문재앙이지
    검찰총장 뽑아 대통령 영부인 만들어줌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둘이 좋아하던말던 부부인데 뭘
    찢 재판5개 ㅋㅋ 둘이 감옥 가겠네 ㅋㅋ 아들도 성매매 불법도박
    문재앙딸 음주 똥도 빠냐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넌 배급 받나보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