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사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76 목록 댓글 9

어제 저점에서 사신분 대박이겠어요
삼전 닉스 저렇게 올라도 전 아직 마이너스..
낼도 장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얼마에 파실건가요? 저번에보니 막오르다 떨어질때도 막떨어지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진짜삼전기대박이요 시간외에2백넘었네요ㅜㅜ 진짜어제까지피말랐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오! 저 제꺼 방금봄.
    ㅋㅋ 대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아직 10주 13만원 마이너스예요.
    회복되는데로
    바바이할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삼성전자를 추매할기 아니라 삼전기를 담았어야.....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