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점에서 사신분 대박이겠어요
삼전 닉스 저렇게 올라도 전 아직 마이너스..
낼도 장 좋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얼마에 파실건가요? 저번에보니 막오르다 떨어질때도 막떨어지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진짜삼전기대박이요 시간외에2백넘었네요ㅜㅜ 진짜어제까지피말랐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오! 저 제꺼 방금봄.
ㅋㅋ 대박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도 아직 10주 13만원 마이너스예요.
회복되는데로
바바이할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삼성전자를 추매할기 아니라 삼전기를 담았어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