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씽 보고왔어요(오정세 하드캐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29 목록 댓글 10

공짜표가 있어서 봤는데
평일이라 그런가 60대 여성분이랑
저랑 둘이 봤네요ㅋ

웃긴영화는 사람이 많아야
같이 터지는게 있는데ㅋ

둘이라 썰렁했어요
저혼자 막판에 몇번 웃었네요

오정세는 진짜 대단해요
강동원이나 박지현은
딴배우가 해도 비슷할건데

오정세는 대체불가인듯ㅋ

니가 좋아 최성곤 노래가
인스타에 뜨길래
뭔가 했는데 ㅋㅋ
뻘하게 터짐요

하지만 내돈주고보기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니깐요 제돈주고 보기엔 아까운 영화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전 재밌게 봤어요. 할인권 있어 3000원으로 봤는데, 니가 좋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니가 좋아~~ 엄청 맴도네요ㅋ
    인별 릴스엄청 뜨네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수능금지쏭..배우가 부른 노래가..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전 재밌어서 두번이나 봤어요ㅎ
    엄태구 강동원 다들 노력했지만 오정세 못따라감요ㅋ
    오정세가 다했어요 정말
    전 음원도 들어요
    노래 완전 중독되서ㅋㅋ
    트라이앵글 노래도 좋아서 이것도 듣구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