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안보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5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화.기아보는데 심각하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뉴비신가.. 뭐가 심각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뭐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왜요?저 1회말부터 보고있는데최강기아!! 응원하면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넘 아쉬운경기 낼은 꼭 이길거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