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업고튀어..그리재밌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01 목록 댓글 22

월~일요일까지 매일 드라마보는데

선재업고튀어..정주행5번도 본사람있더라구요..

저도 시작해볼까하는데.🤨

재미없던분도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22연기 장인 김해윤 덕에 변우석의 발연기도 묻어간 드라마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선재 때는 변우석 진짜 멋있고 귀엽고 다했는데 21세기 대군부인에선 크게 끌리지 않더이다 ㅋㅋㅋ그러니 선재는 재미있는 드라마였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선재방영당시는 안땡기더만 대군끝나고 몰아봤어요.ㅋㅋㅋㅋ 대군보다는 선재가 더 재미져요.저도 3번은 본거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재밌다해서 봤는데, 1회만 봤어요. 그닥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전 홀딱 빠져봤었네요. 다시 봐도 설렘...그렇다고 대군부인은 좀 더 볼 수가 없드만요..변우석은 선재빨이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