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도 끝났는데 그만좀 해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72 목록 댓글 13

극우ㅅㄲ들아

 

속지도 않는데 쓸데없는 짓 좀 그만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할아커.세별도 그런식으로 폭파됨 샤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카페회원이 애들도 아니고 아무리 떠들어도 넘어가지 않는데 헛짓거리 많이 하는거죠.
    나같음 힘들어서도 못할것 같은데
    그 일베는 제정신이 아닌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제정신이 아니고 뇌가 썩었어요 아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모조리 잡아내서 두들겨패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2지깟 멍청한 것들의 더러운 무지성 글에 선동될 줄 아는데 참 모자라 보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