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업자 아니구요.
시원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김치치고는 정말 짜지않고 아주살짝 과일맛도 느껴지고.. 근데 매운맛 좋아하는사람들은 별로일수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전 묵은지 시켰는데 다 물러서 왔더라구여 그뒤로는 거기서 안사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제가 산것만 뭐가 잘못됐나? 했는데
무르는거 맞네요 돈만 버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겉절이는 한상궁 겉절이 드셔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잊을만하면 맛있다는 글이 올라오던데 그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시중에 파는 김치 맛이지 별다른게 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원글님 이번에 처음 사본건가요?
첨에는 생김치로 와서 먹을만 해요
근데 익으면서 배추 자체가 물러버리거든요
배추가 무르면 못먹어요
익은게 아니라 배추가 상하는거에요
여기 글에서도 배추 물러진다는글 많이 봤고
저도 저번에 사서 익었을때 먹으려고 꺼내니
진짜 배추가 물러서 물컹물컹 하더라구요
이건 찐리뷰에요
가격도 싼편이 아니라 말씀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