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파전 구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568 목록 댓글 24

편의점에서 냉면 유행할때 받은 대야

엄청 잘쓰네요

고딩이 아들 둘 남편하고 먹을거라

한 12장은 부쳐야 돼요

먹어가면서 부쳐요 ㅋㅋ 

맛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읏따~ 좀 한다~너어~~ 장난이고 잘하신당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마워융😝😙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진짜맛나보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잘들먹어서 할맛나겠어요
    우리는 애들이 입이 짧아서 할맛안나요 남편이랑 나만 잘먹어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맛나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