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울 시장 잘사는 동네 vs. 못사는 동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79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중도야 그지 병ㅆ 대가리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아 가난한 중도구나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건 당연한 그림아닌가?
    기득권인사람은 당연 변화가싫어 보수인거고
    없는사람은 개혁과 뭔가바껴야 기회가오니 좌파인거고
    당연한 그림이고 당연할일뭐 새롭다고
    내가 100억 자산가면 나도 태극기든다
    그런데 쥐뿔도없는 노인네들과 젊은놈들이 일베고
    태극기들어 이상한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젊은층은 부동산 양극화 세대간 재산 격차 불공정 등 때문에 보수 정당을 지지하는데
    2030이 보수 되면 그게 일베냐
    중국도 참 싫어하더라
    보수당 지지한다고 무조건 일베
    그게 논리에 맞다고 보냐

    니들 개딸도 다 늙어 뭔 변화가 오냐 ?
    여기가 개딸 50살 넘는 아줌마 천지다
    알바자리도 못구해 난리고
    그게 현실이야
    좌당도 모든정책이 2030위주다
    니들도 늙었고 기회도 안줘
    좌당 집권시 외곽.지방은 더 양극화 당해 벼락거지 많아보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목동임 울동네는 원체 빨간당 근데 빨간당이 잘하기도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