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중도야 그지 병ㅆ 대가리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아 가난한 중도구나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건 당연한 그림아닌가?
기득권인사람은 당연 변화가싫어 보수인거고
없는사람은 개혁과 뭔가바껴야 기회가오니 좌파인거고
당연한 그림이고 당연할일뭐 새롭다고
내가 100억 자산가면 나도 태극기든다
그런데 쥐뿔도없는 노인네들과 젊은놈들이 일베고
태극기들어 이상한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젊은층은 부동산 양극화 세대간 재산 격차 불공정 등 때문에 보수 정당을 지지하는데
2030이 보수 되면 그게 일베냐
중국도 참 싫어하더라
보수당 지지한다고 무조건 일베
그게 논리에 맞다고 보냐
니들 개딸도 다 늙어 뭔 변화가 오냐 ?
여기가 개딸 50살 넘는 아줌마 천지다
알바자리도 못구해 난리고
그게 현실이야
좌당도 모든정책이 2030위주다
니들도 늙었고 기회도 안줘
좌당 집권시 외곽.지방은 더 양극화 당해 벼락거지 많아보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목동임 울동네는 원체 빨간당 근데 빨간당이 잘하기도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