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절을 해놓고 왜 연락을 하냐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16 목록 댓글 5

아 진작에 차단 박을껄
걍 뒀더니 연락이 오는데 상당히 불쾌하네요.

이유도 모르고 손절당함.
내가 뭘 실수했나?
그러기엔 10년 넘게 매일 통화하고 속얘기하고 잘 지냈는데 어리둥절했어요.

1년뒤 연락와서 이유를 묻기도 짜치니까 그냥 다시 통화하고 지냈어요. 근데 마음이 예전같지 않더라구요.
1.2년 적당히 연락하며 살다가 어느날 연락 뚝!

이게 뭔가.
저게 미쳤나.
이젠 화딱질이 나더라구요.
연락처 손 안보고 그냥 냅뒀는데 최근 다시 연락이 와요.
오늘 연락처 싹 정리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칼차단박고 톡도차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얼마전 10년 넘게 친자매마냥 지냈던 언니랑 손절 했는데 바로 차단해버렸어요 내맘에서 정리되는 순간 연락처도 정리해버리는게 속편한듯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세상 만만하게 생각했나보네요 수신차단 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해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런 사람은 계속 그러니까 차단하는게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