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훅찌거나 빠지거나 하죠??
6개월에걸쳐서 10kg가 찐건 많이먹고
안움직이면 그렇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모든 병 원인이
될수있어요
검사받아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네
나이도 그렇고
갑상선 가능성있어요
검사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런가요 ㅠ단순히 많이먹어서 그런거라 생각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저도 갑상선암 수술했는데
암 발견전에 살이 그런식으로 쪘어요.
항상 낮잠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갑상선때문이라면 극심한 피로감이 동반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