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있으면 짧은시간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75 목록 댓글 10

살이 훅찌거나 빠지거나 하죠??
6개월에걸쳐서 10kg가 찐건 많이먹고
안움직이면 그렇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모든 병 원인이
    될수있어요
    검사받아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나이도 그렇고
    갑상선 가능성있어요
    검사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런가요 ㅠ단순히 많이먹어서 그런거라 생각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갑상선암 수술했는데
    암 발견전에 살이 그런식으로 쪘어요.
    항상 낮잠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갑상선때문이라면 극심한 피로감이 동반할꺼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