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현 좋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라이브 카페등. 활동 안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팬분이시면 콘서트 가시면 되쟎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멀리서 팬이에요 전에 라이브바 운영하신단 애길 들어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