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만 아니면 삭발하고 싶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06 목록 댓글 9

삭발까진 아니고 서인영같은 짧은머리요.
예전에 한번 숏커트했는데
남편이 머리짧으면 너무싫다고 해서
지금 짧은단발하고있거든요.
여름이라 이것도 너무싫어요 .
다른건 진짜 머라 안하는데 머리는 짜르지말라고하네요. 정떨어진대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눈치가 아니라 일종의 배려죠.
    배우자가 진짜 싫어하는 머리는 안하는게 맞죠.
    저는 남편 긴머리 하고 싶다고 하면 욕나올것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전 남편이
    자르라고 그러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남자랑 하는 느낌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나이드니 컷트머리하고 싶은데 안어울림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남편이 지랄하거나 말거나 난 짧은머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