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6시이후 굶는거 했더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683 목록 댓글 14

자기 전에 속이 너무 울렁거리고 미식거리고

 

토했네요..

 

 

전 안되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6.30분쯤에 밥빵면 빼고 다욧식으로 든든히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6시전에 저녁 항상 먹는데 전 괜찮거든요
    공복이라그런게아니라 위장 안좋아서 그런건아닐까요?
    내과가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전 예전엔 6시전으로 저녁 먹었어요..
    요즘은 저녁 아예 안먹고
    대신 아침 점심을 맛있게 먹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침안먹고 점심 간단히 저녁 잘 먹으면 살이 안빠질까요? 제 루틴이 이렇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살 빼는거보다 유지요~ 159, 52키로입니다.. 살 안빠지더라구요~ 전 직장다녀서 운동을 많이 못하거든요~
    본인 패턴에 맞추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