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를 없앨수가 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10 목록 댓글 13

다 집사라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외국처럼 월세 살란건데.. 10억집을 월세살려면 월 500~600은 내야하는데 힘들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우리나라 월급이 작은데 월세 살다가는 다 굶어죽을듯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33웃긴거죠.
    저부터도 입사하고 아파트 월세만 4군대를살았는데(그나마 지방이라쌌고 2년마다 전출)
    돈없는 사회초년생은 죽으란소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