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유투브를 봤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20 목록 댓글 10

지식 인사이드인가?
거기 심리학자분이 나와서 얘기하는데.

우리는 맘통하고 전부 다 털어놓을 수 있는
그런 친구를 바라고
그런 친구가 진정한 친구라고 여기잖아요

근데 그렇게 기준을 높혀 인간관계를 맺지 말래요

가볍게 여러군데 발걸치고
그냥 만나서 시시덕거리는 관계.
매일 통화하고 속 다 터놓는 관계보다
몇달에 한번 만나도 괜찮고
만난 그 순간에는 즐겁고
농담하고 웃고..

이런 관계를 여러개 들고있는 사람이
더 행복하게 산대요.

여기도 보면
진정한 친구찾고
자신을 알아줄 단 한명만 찾고
그런 사람이 없음 외롭고
있더라도 상처받고 그러시잖아요.

그냥 인간관계를 가볍게 맺어보세요
부담없이.

그면 더 행복하다니까
시도해볼만 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무리 친해도 내맘 다 털어놓긴 쉽지 않죠. 수박겉핥기식 대화만 해요. 친해도 남은 남. 시기질투 다 있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케바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진정한 친구가 있을까? 인간관계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격하게 공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타인은 만났을때 잠깐 즐거운걸로 족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