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인사이드인가?
거기 심리학자분이 나와서 얘기하는데.
우리는 맘통하고 전부 다 털어놓을 수 있는
그런 친구를 바라고
그런 친구가 진정한 친구라고 여기잖아요
근데 그렇게 기준을 높혀 인간관계를 맺지 말래요
가볍게 여러군데 발걸치고
그냥 만나서 시시덕거리는 관계.
매일 통화하고 속 다 터놓는 관계보다
몇달에 한번 만나도 괜찮고
만난 그 순간에는 즐겁고
농담하고 웃고..
이런 관계를 여러개 들고있는 사람이
더 행복하게 산대요.
여기도 보면
진정한 친구찾고
자신을 알아줄 단 한명만 찾고
그런 사람이 없음 외롭고
있더라도 상처받고 그러시잖아요.
그냥 인간관계를 가볍게 맺어보세요
부담없이.
그면 더 행복하다니까
시도해볼만 하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