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진님 공연하는 장면에 편지 오랜만에 들었는데
와 감동이네요.. 음색이며 기교없는 담담함..
콘서트 알아봤는데 전주에서 하는 축제 외에는
올해는 더 없나봐요ㅠ 너무 아쉬워서 고막남친
다시 보기 하고 있는데 진짜 멋지네요
다음검색
김광진님 공연하는 장면에 편지 오랜만에 들었는데
와 감동이네요.. 음색이며 기교없는 담담함..
콘서트 알아봤는데 전주에서 하는 축제 외에는
올해는 더 없나봐요ㅠ 너무 아쉬워서 고막남친
다시 보기 하고 있는데 진짜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