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전참시 보다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10 목록 댓글 0

김광진님 공연하는 장면에 편지 오랜만에 들었는데
와 감동이네요.. 음색이며 기교없는 담담함..
콘서트 알아봤는데 전주에서 하는 축제 외에는
올해는 더 없나봐요ㅠ 너무 아쉬워서 고막남친
다시 보기 하고 있는데 진짜 멋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