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잤다 지금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자나요?어금니 임플해야되서 발치함 솜빼고 다시누웠는데 침은계속나오고 치아없으니 느낌도이상잠도안오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발치 예약 잡아놨는데 많이 아프던가요? 사랑니는 빼봐서 그정도 아픔일까요? 빼고 나서도 얼마동안 힘드실까요?당일날 밥은 먹을 수 있나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취하니 빼는건 3초이고 그이후가 지혈땜 힘들더라는 솜계속 물고 당일은 죽먹는게좋아요 하루만힘들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해요~~ 넘 무섭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