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요리 아예 안하시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63 목록 댓글 24

얘들 대학생인데 모두 나가서 먹어요.
밖에서 사먹는거죠.
남편은 점심만 회사에서 배달음식 먹구요.
요리 그냥 평생 안해도 될까요?
진짜 하기싫어요.
요리집에서 아예 안 하시는분게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 거의 이제 안해요 해도 안먹고, 배달음식 시켜먹고 그래서 2~3년 과도기로 하다 말다 하다가 이젠 안하네요 어쩌다 해요

    1일 3식에 간식 2번씩 먹던 집, 저도 할만큼 했었다 생각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이유식 손수해먹이고 클때까지 맞벌이하면서도 집밥 열심히 해먹였음 됐죠 저도 애들 크니 밥안하게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요.. ㅎㅎ애들크니까 집에서 먹는사람이 없어요 😂
    이혼하고 남편없으니 이럴땐 편하네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간간히 간단히 해먹고 그외엔 외식 배달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하지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