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사리가 너무 없어서
목걸이 팔찌 하고싶네요
은 악세사리도 없는데 하나 정도는 있는게 좋나 싶기도한데
50살이거든요?
금 은 여전히 비싼편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팔지는 말고 그냥 사세요 갖고있다 오르면 파세요 많이내려갔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윗댓 너는 혓바닥이 반토막이니?
아침부터 혀짧은 소리 내게?
댓을 달더라도 기본적이 예의는 지켜라.
무식한 티 내지말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저 토요일에 한돈 80만원 줬어요,,세돈 팔찌해서 261만원이요,,현금 줬어요,,딴데는 한돈 87만원이라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은은 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