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롤러코스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51 목록 댓글 3

팔까?팔자의 유혹을 이겨내고 꽉들 잡고계시길

스페이스x가 다 헤집고 다니니 

정신들 바짝차리고 다 부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어제 삼전 하닉 팔기잘했네
    일단 하나씩 줍줍하고 일단
    장 안보는게상책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어제 팔았는데 다시 주우려고요
    당분간은 단타 타임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 스페이스 어쩌고는 언제 상장하는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