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사고 싶은데. 서울분 어디서 사나요? 금떨어졌다해서 .. 종로? 아님 인터넷?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83 목록 댓글 6

24금 10돈 정도 사고싶은데. 골드바로 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덩어리금 10돈이 한덩이로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10돈 한덩어리 쬐끄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금덩어리 보고 즐겁고 싶은거 아니면 통장이나 가상화폐 금관련을 사세요 현물로 사면 사자마자 그자리에서 다시
    팔아요 8프로쯤 손해본다고 생각하셔야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카드로 비싸게 살거면 인터넷이나 방송
    현금으로 저렴하게 살거면 종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덩어리는 팔 때 돈당 2000원 깍아요.
    골드바는 시세그대로 팔아요.
    이유는 순도차이래요.
    99.99
    99.9 차이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