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금 10돈 정도 사고싶은데. 골드바로 사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덩어리금 10돈이 한덩이로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10돈 한덩어리 쬐끄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금덩어리 보고 즐겁고 싶은거 아니면 통장이나 가상화폐 금관련을 사세요 현물로 사면 사자마자 그자리에서 다시
팔아요 8프로쯤 손해본다고 생각하셔야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카드로 비싸게 살거면 인터넷이나 방송
현금으로 저렴하게 살거면 종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덩어리는 팔 때 돈당 2000원 깍아요.
골드바는 시세그대로 팔아요.
이유는 순도차이래요.
99.99
99.9 차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