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잘 다니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6학년부터는 해주더라구요 주변에 보면 5~6학년부터 혼자 다니는거 많이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22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네 혼자 잘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초등 때부터 다녔던 이비인후과나 소아청소년과는 혼자 다녀요. 한의원도 한 번 같이 가줬으니 혼자 갈 수 있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5학년 저희집 딸도 혼자 갑니다. 물론 늘 가던 곳만 새로운 곳은 데리고 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