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친구들 병원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14 목록 댓글 9

혼자 잘 다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6학년부터는 해주더라구요 주변에 보면 5~6학년부터 혼자 다니는거 많이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네 혼자 잘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초등 때부터 다녔던 이비인후과나 소아청소년과는 혼자 다녀요. 한의원도 한 번 같이 가줬으니 혼자 갈 수 있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5학년 저희집 딸도 혼자 갑니다. 물론 늘 가던 곳만 새로운 곳은 데리고 가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