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천원도 놀랐는데 이젠 9천원…계란값 왜 안 잡히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65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지난주까지 9천원이더니 이번주 부터는 11000원...갑자기 2천원이나 오르다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계란 수입이라도 해서 가격 내렸으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대통령은 빵값만 잡고 계란값은 모르쇠
    울동네도 태국산 있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최저시급이 오르면서 다 올랐다라고 생각하심되요..우리어릴때 1시간 2000원 받고 알바할때 계란한판얼마였음? 이논리로 접근하는게 맘편함..문재인이망.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한두달전에 양계징협회인지 저것들 담합했다고 발표났었는데 저것들 아직 정신을 못차렸나 ㅉㅉ 설탕 달걀 담합들켰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