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지난주까지 9천원이더니 이번주 부터는 11000원...갑자기 2천원이나 오르다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계란 수입이라도 해서 가격 내렸으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대통령은 빵값만 잡고 계란값은 모르쇠
울동네도 태국산 있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최저시급이 오르면서 다 올랐다라고 생각하심되요..우리어릴때 1시간 2000원 받고 알바할때 계란한판얼마였음? 이논리로 접근하는게 맘편함..문재인이망.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한두달전에 양계징협회인지 저것들 담합했다고 발표났었는데 저것들 아직 정신을 못차렸나 ㅉㅉ 설탕 달걀 담합들켰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