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동안 안 오른 종목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73 목록 댓글 5

얼마전 대우건설은 익절하고

나머지 6개정도 2개는 정지되어서

상폐 수순으로 갈것 같고

하나도 상폐 되려고 하네요ㅜㅜ

주식을 정리하고 싶은데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냥 눈감고 오늘은 파세요..적은돈이라도 건져야 하지 않을까요? 토닥토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하루라도 빨리 파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런건 빨리 정리하는수밖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셀트안오름ㅜㅜ5년쯤된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손실금액은 어느정도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