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동안 안 오른 종목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7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전 대우건설은 익절하고나머지 6개정도 2개는 정지되어서상폐 수순으로 갈것 같고하나도 상폐 되려고 하네요ㅜㅜ주식을 정리하고 싶은데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냥 눈감고 오늘은 파세요..적은돈이라도 건져야 하지 않을까요? 토닥토닥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하루라도 빨리 파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런건 빨리 정리하는수밖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셀트안오름ㅜㅜ5년쯤된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손실금액은 어느정도인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