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셋은 진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08 목록 댓글 9

아이가 5년간 단짝처럼 지냈고

이번에 둘이 초6. 처음으로 같은반되서

좋아했는데

전학온아이랑 셋이 친해졌는데

단짝이 전학온애를 더좋아하고

더잘지내려고하는게 보이나봐요

셋이 온전히 지냄되는데

꼭둘로 먼가를 하고싶어하고

속상하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제가 셋이서 단짝이였던 중딩시절이 있었는데요..
    돌아보니 한명이 많이 포기하고 양보해서 가능했던것 같아요
    그냥 똑같기를 포기한거죠ㅠ
    당시 그 친구는 속상할때가 있었을텐데
    티를 내지 않아서 전 몰랐던듯.
    셋은 힘들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2 한명이 질투심 티내지않고 무던해야가능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초6때 세명이 학교 같은반이고 학원도 같이 다녀서 친했는데
    저랑 한친구는 쿵짝이 잘맞아 더 친하니 다른애가 질투하고 힘들어하더니 떨어져서 혼자 다니더라구요
    그땐 별 신경 안썼는데
    그 친구 소외감 심했을것 같더라구요
    그당시에는 잘 몰라요
    나만 좋고 재밌으면 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오 몇년새이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88년생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