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5년간 단짝처럼 지냈고
이번에 둘이 초6. 처음으로 같은반되서
좋아했는데
전학온아이랑 셋이 친해졌는데
단짝이 전학온애를 더좋아하고
더잘지내려고하는게 보이나봐요
셋이 온전히 지냄되는데
꼭둘로 먼가를 하고싶어하고
속상하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제가 셋이서 단짝이였던 중딩시절이 있었는데요..
돌아보니 한명이 많이 포기하고 양보해서 가능했던것 같아요
그냥 똑같기를 포기한거죠ㅠ
당시 그 친구는 속상할때가 있었을텐데
티를 내지 않아서 전 몰랐던듯.
셋은 힘들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2222 한명이 질투심 티내지않고 무던해야가능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저도 초6때 세명이 학교 같은반이고 학원도 같이 다녀서 친했는데
저랑 한친구는 쿵짝이 잘맞아 더 친하니 다른애가 질투하고 힘들어하더니 떨어져서 혼자 다니더라구요
그땐 별 신경 안썼는데
그 친구 소외감 심했을것 같더라구요
그당시에는 잘 몰라요
나만 좋고 재밌으면 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오 몇년새이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88년생이요